안녕하세요~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노트10플러스 수리절차 및 SKT 분실/파손보험 보상신청에 대해 상세하게

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SKT 사용자라면, 분실/파손보험 보상신청은 동일하니 참고해주세요 :D

 

저는 노트10플러스 사용자이며 최근에 액정이 박살나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강서센터에 방문하였습니다.

저는 방문예약이 다차서 반차쓰고 다녀온 것은 안비밀 ㅠ

 

삼성서비스센터 홈페이지(https://www.samsungsvc.co.kr) 또는 Samsung Members 모바일 앱을 통해

미리 방문예약이 가능하니 방문 전에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▶ 액정수리비 (20년 1월기준)

 

구분 노트10
(액정반납)
노트10
(액정미반납)
노트10+
(액정반납)
노트10+
(액정미반납)
액정 244,000 375,000 275,000 401,000
KIT 3,000 3,000 3,000 3,000
공임비 20,000 20,000 20,000 20,000
총교체비용 267,000 398,000 298,000 424,000

※ 사전예약 50% 할인쿠폰(유효기간 개통 후 1년)은 KIT비용 제외한 교체비용의 50% 지원합니다.

 

저는 노트10+ 사전예약 할인쿠폰 적용대상자여서 150,500원만 납부하였습니다.

액정반납비용 298,000 - 할인쿠폰(147,500) = 150,500

 

서비스센터 기사님께서 노트10 기종은 액정과 배터리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 액정 교체 시 배터리도 함께

교체된다고 하더라구요~

 

한가지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!! 

액정교체 시, 뒷판도 교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저렴한 비용(??)에 더욱 새폰느낌을 느낄 수 있겠죠 ㅠㅠ

 

▶ 뒷판교체비용 (20년 1월기준)

 

구분 노트10 노트10+ 
뒷면글라스 43,000 46,000
KIT 3,000 3,000
공임비 9,000 9,000
총교체비용 54,000 58,000

이제 수리가 끝났으니 휴대폰 보험을 신청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
PC 혹은 모바일로 T분실파손보상센터 www.tsmartsafe.com 웹페이지에 접속 후

파손 보상 절차 > 접수하기를 선택하세요

 

 


SKT로 가입되어 있는 본인 확인정보를 입력합니다.

 


가입자 보험을 확인하신 후 결제한 수리비를 입력하면 예상보상금이 조회됩니다.

보험금 보상한도에 따라 보상금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!!

 

필수항목을 입력하시고 파손 경위는 예시와 비슷하게 작성했으나 문제없었습니다.

보상접수서류는 삼성서비스센터 수리기사님께 요청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파손 보상 접수하기 선택 시,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보상접수가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옵니다.

보상 심사에는 2~3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~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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